탈세했다던 산체스혐의을 본인인정했네요

 

에이스 알렉시스 산체스가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할 시절 98만 3,443만 유로를 탈세했다고 하네요.

 

 

그는 한화로 12억 3천만에 달하는 이 액수를 탈세했단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다는데, 이로써 벌금과 징역형 집행유예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인에선 강력사건 외 범죄로 2년미만 징역형을 선고받은 초범에겐 집행유예가 일반적이라 하네요.

 

 

산체스는 스페인 당국에 낸 세금에 대한 오류를 인정하며 초상권 수익을 신고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탈세에 이용한 회사도 자기소유임을 밝히지 않았다고 시인했다 합니다.

 

바르셀로나 출신 선수들이 연달아 탈세문제가 나오고 있는데... 산체스까지 이런 결과가 나올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