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진한미키 폼찾지못해 로마임대예상


결국은 도르트문트 시절의 폼을 찾지 못한채 미키를 떠나보낼 듯 하네요.


헨릭 미키타리안이 AS로마로 임대 갈 것으로 보이네요.


샤흐타르 도네츠크에서 도르트문트까지 선수생활을 하면서 뛰어난 기량을 보였던 미키...하지만 EPL 로 건너와서는 그당시 폼을 보여주지 못했는데요.


맨유에서 아스널까지 오면서 잦은 부상, 노쇠화, 올라오지 않는 기량에 결국은 아스널 측도 기대를 접은 듯 합니다.


영국언론들은 미키가 로마로 임대 갈 예정이며, 이적시장이 닫히는 오늘 전까지 절차가 마무리 될 것 이라고 하네요.


산체스와 미키...스왑딜 되었던 두 선수 모두 이탈리아로 떠나는 듯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