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lol 다운 롤스킨즈 롤 스킨 프로그램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프로그램 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mk롤 롤스킨즈 입니다.

mk jogo 라는 이름을 걸고 제작되었던 롤 스킨 프로그램 으로써, 기본적인 롤스킨 제공 외에도 정글타이머나 캡쳐, 인터페이스 변경 등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줍니다.



 MK_JOGO_LOL_Skins.zip



그럼 위 파일을 받고 롤스킨스 mk lol 설치 및 사용법 살펴보겠습니다.



최초 롤스킨즈 다운로드 받은 뒤, 나오는 압축파일을 풀어주세요.



그럼 롤스킨프로그램 설치 파일이 나오는데 실행하시구요.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를 찾아 골라줍니다.




이제 mk lol 설치 진행되는데, 빠른 설치로 바로 깔아도 상관없습니다.




만약 사용자 정의 설치로 들어가면 폴더생성이나 자동실행,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 설치 위치 등을 선택할 수 있구요.




설치위치는 열람 버튼을 눌러 정하시면 됩니다.




설치 취소하려면 그냥 창 끄시면 되겠고..




혹시나 프로그램 설치 시에, 위와 같이 덮어쓰기를 묻는다면, 현재 올려놓은 롤스킨즈 버전이 최신버전이므로 덮어씌워 줍니다.




그렇게 설치를 완료해주시구요.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롤스킨프로그램 설치마법사 종료합니다.




설치과정에서 딱히 어려운 점은 없어요.




그럼 이제 롤스킨 다운 받아서 써보겠는데, 최초 lol mk 실행하면 로그인을 해라고 나오는데,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합니다.




롤스킨 다운로드 사용하기 위해서 mk lol 에 계정을 만드는 것인데, 우리나라처럼 개인정보 입력할 것도 없이 그냥 ID, 메일, 비번만 설정해주면 됩니다.




워낙 mk lol 을 통해서 롤 스킨 다운 받는 사용량이 많아, ID가 중복되는 경우가 많으니 ID는 매우 특별하게 만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렇게 lolskins 가입하고 로그인을 했으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이때는 PC에 롤이 설치 된 경로로 가셔서 lol.launcher 파일을 찾아 선택해주면 됩니다.




이제 롤스킨즈 메인화면이 나왔을텐데, 첫메뉴는 정글타이머 사용 설정을 할 수 있구요.




2번째 챔피언스킨 메뉴에서 롤 스킨 다운로드 받아서 쓸 수 있으며, lolskin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스킨까지 다 받을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빠른 소식에서는 게임 중, 단축키로 지정된 메세지를 빠르게 보낼 수 있구요.




캡쳐는 게임 중에, mk lol 을 통하여 게임화면을 찍을 수 있죠.




끝으로 마우스 스타일은 게임상에서 사용할 마우스 포인터 스킨을 바꿀 수 있습니다.